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영등포 cgv 골드클래스_누하스 안마의자, 범죄도시3 관람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민크에요!

이번에 범죄도시3 가 개봉했다고 해서

실적도 채울 겸 마사지도 받을 겸

영등포 cgv골드클래스관으로

영화 보러 다녀왔습니다!

골드클래스관은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프라이빗관 답게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영화 시작 전에 영화관 앞에

안마의자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원래 코로나 전에는 간단한 디저트랑

음료수 선택이 가능했던 거 같은데

취식 금지로 바뀌면서? 아니면 어느 순간부터

웰컴 드링크만 제공되더라고요!

저는 골드클래스 가면 무조건 화이트 와인으로 픽!

팩 와인인데 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맛이 괜찮아서 나중에 병으로도 사 마셔 보고 싶어요

취식이 가능해지면 각 자리에 큐알로

음식 주문도 가능해졌습니다!

 
 

다양한 피자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골드클래스의 꽃

누하스 안마의자

저번에 갔을 때랑 또 다른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됐더라고요!

각도 조절도 가능하고

여러 모드로 안마도 가능하고

온열 기능까지 있으니 취향껏 안마 받아주시면 되는데

상영 중에는 안마의자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쓰여있더라고요

옆에 짝꿍한테 물어보니 소음 많이 안 들린다 해서

전 사실 영화 보면서 좀 받았어요

넘나리 시원함 ㅋㅋㅋ큐ㅠㅠㅠ

두 좌석 사이에 테이블이 있어서

팝콘이나 먹거리 올려 먹기도 편하고

무선 충전기도 준비되어 있어

영화 보는 동안 충전도 가넝!

다들 영화 시작 전 열 안마ㅋㅋㅋㅋㅋ

볼 영화가 많지 않아 좀 비싼 관에서 영화 보고

실적 채우기로 했는데 아주아주 대만족

안마도 받을 겸 옆 사람 신경 안 쓰이고 편하게 영화 보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골드클래스관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