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야구장 1루 네이비석 305블록 11열 시야

728x90

요즘 지친 일상에서 가장 재밌는 일은

바로 야구장 다니는 일인데요!!!!

야구를 좋아하는 친구들 따라 몇 번 다니다 보니

흥미가 생겨서 이제는 찐 야구팬이 되었습니다!

 

5/21 방문 한 날은

루피데이라고 루피 용품 10%도 하고

티켓도 루피로 나오더라고요!

왕귀욥귀욤

이날 찐 야구 팬 된 기념으로

응원봉도 사고 부채도 사고 유니폼도 구매했어요

유니폼은 야구 팬 된 기념으로 짝꿍한테 사달라고 해서

짝꿍돈산 고마버 🧡

웃긴 건 짝꿍은 야구팬 아님,,

잠실 야구장에 찍사인가?

움직이는 포토 티켓이 있다고 해서

같이 간 친구 부부랑 찍어봤어요

귀엽고 웃김

네 여기가 바로 305블록 11열 시야입니다

응원석 바로 위 자리라서 경기도 잘 보이고

응원하기에도 좋더라고요!

매번 늦게 들어가서 경기 앞 부분은 못 봤는데

주말이라 일찍 갔더니 선수분들 몸 푸는 것도 구경하고

이날 시구 오신 연진이 임지연 배우님도 구경하고

티비로 응원하던 친구가 연락 와서는

시작 전 응원석 비쳐주는 화면에

저희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가보니 별일이 다 있네,,,

 

응원석이랑도 가까워서 일어나서 응원하기도 좋고

시야도 뚫려있어 답답하지 않고

가장 좋은 건 주말 낮 경기 시간에

밑에는 햇빛이 다 들어오는데

위에 그늘막 덕분에 덥지 않게 구경했습니다!!!

응원석은 부담스럽고 낮 경기에 그늘 쪽을 찾으신다!

하시면 305블록 추천드립니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