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 문학경기장 피코크 테이블석 (1층) 21블록 F열 시야+먹거리

민크것 2023. 7. 3. 23:13
728x90

문학경기장 잘 되어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시설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안에 편의 시설이나 키즈존 화장실 등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 외국인분들도 관광으로 많이 오는 거 같았어요

원래는 바베큐존을 가고 싶었으나

예상대로 자리가 없어서 새로고침으로 둘러보던 중

친구가 테이블석이 떴다길래 바로 예약했습니다!

3루 쪽에 앉고 싶었는데 딱 마침 3루 근처 테이블석이라

멍이득~~

 

줌 없이 찍은 시야입니다

친구가 전 날 프랜들리존으로 다녀왔는데

시야는 테이블석이 훨 좋다고 하더라고요!

너무나 당연한 소리긴 함

 

선수분들 완전 가까이서 잘 보임!

선수분들 몸 푸는 모습까지 다 잘 보이더라고요!

테이블석 건너편은 예약 실패한

바베큐존,,, 바베큐존 가보고싶다ㅠㅠ

하지만 경기 보기에는 바베큐존보다는

테이블석이 더 좋을 거 같은데

테이블석의 단점이라면 움직이기가 너무 불편해요

옆 테이블 뒤쪽으로 나가서 계단을 이용하거나

뒤쪽에 이 계단을 이용해서 움직여야 돼요,,

앞으로는 내려갈 순 있지만

길이 막혀있다는 거,,,,

음식 들고 움직이기 조금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되도록이면 통로 쪽에 앉는 게 좋을 거 같은데 거긴 2인석,,

 

옆쪽에 바로 3루 응원석이라

처음에 보고 오,, 자리 개꿀 했는데

쓱 스피커가 온 사방에 설치되어 있는지

3루 스피커 소리가 잘 안 들리더라고요...

ㅂㄷㅂㄷㅂㄷ

 
 

1루 응원석부터

건너편 바베큐장이랑

3루 T그린존까지

시설 하나는 진짜 기똥찬 듯,,

신백이나 좀 더 리뉴얼해주지,,,,,,,,,,

이제 시야는 다 봤으니

먹방을 해야쥬

미미네 떡볶이였나?

떡볶이랑 핫도그!

교촌치킨에서 허니 레드 순살 반반!

생각보다 음식이 다 맛있더라고요

테이블석 각 자리로 배달도 가능하니

움직이기 힘드신 분들은 배달 이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맥주 보이도 없고 움직이기도 힘드니

결국엔 각자 병나발 불기롴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맥주를 사러 가서 한참을 안 오길래 뭐지 했는데

인덕션으로 오징어 굽고 왔다고ᄏᄏᄏᄏᄏᄏ

너무 극한의 오징어 굽기 아니냐고요

구워온 오징어 뜯다가 안타 치니깐

오징어 들고 응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맛에 야구장 오는 거 같아요

야구도 인간도 재밌음ᄏᄏᄏᄏᄏᄏᄏᄏ

 

이날 경기는 졌지만 잘 싸웠다,,!!

마지막은 사람들 쭉 빠지고

테이블석 시야 찍어봤습니다

문학 경기장 테이블석 고민 중이시라면

통로 쪽으로 추천드립니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