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봉역 싱싱한 횟집 추천_진성수산

민크것 2023. 7. 4. 16:24
728x90

 

개봉동에 여러 횟집이 있지만

저희 가족의 원 픽!

진성 수산을 소개합니다!

개봉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편도 편리합니다!

너무 춥고 배고파서 (?)

외관 내부 사진은 없어염,,

 

 

저희는 원래 대방어가 먹고 싶었는데

대방어는 아니고 자연산 방어를 판매하고 있어서

연어를 먹을까 했는데 연어는 품절이라 해서

광어+우럭+도다리 \43.0

주문!

기본 스끼다시로

파전, 콘치즈, 꽁치, 미역국을 준비해 주세요!

파전이나 꽁치는 필요하시면 리필도 가능!

반은 광어라 우럭

반은 도다리 한 마리로 준비해 주셨어요!

진성 수산의 회를 좋아하는 이유는

싱싱한 회를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더더욱 감칠맛 나게 먹을 수 있다는 거!!

저희 가족들이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지느러미 부분인데

길다는 걸 찍고 싶었는데

초점은 대체 어디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코롬 긴 지느러미를

간장에 콕 찍어서 한 입에 쏙

 

도톰한 회는 고추랑 마늘이랑

깻잎에 싸서 냠!

전 무조건 상추보다 깻잎 파!

추가로 해산물 모둠을 시켜보려 했는데

설 직후라 그런가 해산물도 몇 종류가 없다고 해서

해삼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해삼 \20.0

해삼 양 실화냐고요~~

아시쥬?

해산물은 나무젓가락으로 드셔야 하는 거?!?!

저는 젓가락질을 못해서.. tmi

산낙지를 쇠젓가락으로 잡기 힘들던데

요로코롬 나무젓가락은 준비해 주시면 젛자나요~~~

 

보통 해산물은 초장 찍어서 먹어서

열심히 초장 사진을 찍는데

사장님께서 기름장에 찍어드시라고 주시더라고요!

해삼은 기름장입니다 여러분

꼬독 고소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끓고 사진 찍으려 했지만

급하게 먹는 바람에 첫 사진이 마지막 사진으루,,

 

개봉동 여러 횟집을 가봤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회도 싱싱해서

저희 가족들의 단골 횟집입니다!

n번째 방문 중인 찐 동네 회 맛집!

개봉동 횟집을 찾으신다면 진성수산 추천드려요!

728x90